1. 모든 제품의 A/S기간은 결제일 기준 “1달 (30일)” 입니다.
2. 소비자 단순변심은 배송비까지 소비자 부담으로 진행됩니다
(무료배송일 경우 - 5,000원 / 배송비 소비자부담일 경우 - 2,500원)
2-1. 일반결제의 경우 배송비를 마이너스 처리 하여 입금 됩니다.
2-2. 카드결제의 경우, 배송비 입금이 확인되어야 카드 취소가 진행 됩니다.
3. 소비자의 단순변심의 경우, 제품이 재 판매가 가능한 상태여야 합니다 (패키지 훼손 X)
3-1. 패키지 훼손의 경우, 판매가능의 여부에 따라 일정 금액이 요청될 수 있습니다.
4. 모든 A/S는 "efronbizcs@efronbiz.com" 으로
[ 구입일 / 구입장소 (홈페이지주소) / 제품명 / 구매자 성명 / 연락처 / 주소 / AS신청 사유 (사진포함) ]
mail 발송 후, 070-4106-0406 / 070-7758-3157으로 확인 요청을 해주셔야 A/S가 진행이 됩니다
5. 제품 이상의 경우, 회수는 저희가 회수송장을 내려드리며, 제품 동봉만 하여주시면 됩니다.
5-1. 소비자 과실의 경우 : 파손 및 분해 흔적 또는 비&액체를 통한 녹슴현상 등의 발견 시 A/S가 불가능 합니다.
5-2. 제품 이상의 경우 : 100% 환불 처리 (배송비포함) 또는 새 제품으로 교환이 가능 합니다.